피부

아르간 오일, 모낭염에 효과 있을까?

쫑이쫑이 2020. 12. 15. 23:16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아르간 오일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이 제품을 산 지 7달정도 되어 가는데, 이 제품이 모낭염에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* 피부는 개인마다 차이가 큽니다. 누구에게는 잘 맞고, 안 맞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의견들을

충분히 고려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.

아르간 오일입니다. 나우꺼를 쓰고 있습니다.

나우꺼가 제일 유명하더라고요:)

 

아르간 오일 59ml이네요!

59ml면 충분히 오래 쓰고도 남을 용량입니다!:)

큰 용량도 있는데 이 양도 충분히 쓸 용량입니다.

 

 

 

영어로 쏼라쏼라해놨는데

읽긴 하겠지만.... 이 글을 보는 분들은 다 읽을 수 있겠죵?ㅋㅋㅋㅋ

 

 

주요 구성분은  오가닉 아르기니아 스피노

아르간 오일 100% 퓨어 순수네요

 

 

 

쓰는 방법은 스포이드 형식이고 

1~ 2방울 정도 하니까 충분하더라고요!!

더 많이 하시면 기름지기 때문에 주의하세요..

조금만 써도 충분합니다.

 

한 방울 손에 짜보면 이런 느낌입니다.

보습에 적절한 오일이기에 유분감이 많아기름진 편입니다.  오일이기에 너무 많은 양을 얼굴에 바를 경우 오히려 피부에 기름기가 과도해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

 
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르간 오일은 모낭염에 그렇게 효과가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.

다른 피부 블로거분들이 추천해주시는 글을 보고 저도 아르간 오일을 구매해 발라본 결과그렇게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. 처음에는 오히려 트러블이 조금 더 생기기도 하였습니다. 그래도 최근 1~2 방울 소량으로 얼굴에 바르니 그렇게 트러블은 생기지 않고 보습은 유지해주네요 보습력은 오일이라 정말 좋습니다!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쿠팡이나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셔서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반응형